선릉 맛집 - AN OVERVIEW

선릉 맛집 - An Overview

선릉 맛집 - An Overview

Blog Article

선릉역 참치 선릉 맛집 참치여행 선릉 회식 장소로도 추천하는 이유는 가성비 맛집이기도 하고 다양하고 푸짐한 양의 디너 코스요리는 역삼동 회식 으로도 추천이에요.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

가끔 사치낼 때는 아보카도를 추가하기도 하고, 과카몰리소스를 추가해 먹으면 더욱 맛있죠.

깡장이나 청국장을 쓱쓱 넣고 비벼 구운 김에 싸 먹으면 오늘 하루 조금 건강해졌구나 하는 기분.

회사 근처에 별관이 생겼었는데 거기는 한번을 갈 일이 없더라........................

- 이사님이 우연히 발굴하시고 다같이 만족했던 식당. 고기집이 점심메뉴를 하는 건데 정작 저녁에는 못 가봄.

선릉에 마라탕집이 진짜 많은데 그중에서 내 입맛에 제일 맞았던 피슈마라홍탕.

저녁에 술 메뉴로는 돔베고기와 양무침이 있고, 여름에는 물회 메뉴를 하기도 한다.

매생이가 잔뜩 get more info 들어간 떡국 맛나요! 푹익은 갓김치, 적당히 익은 배추김치랑 같이 먹으니 정말 굿이예요

이 블로그  [블챌] 체크인 챌린지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평양냉면, 어복쟁반, 녹두지짐은 전통적인 평양음식으로 이곳의 대표메뉴입니다. 돼지고기가 큼직큼직하게 들어간 고소한 빈대떡도 별미입니다. 만두전골은 평양음식이 싱겁다는 느낌이 드는 사람들을 위해 좀 더 칼칼한 맛을 냈습니다.

열한시반부터 한시까지 늘 줄을 서기 때문에 아주 일찍 가거나 열두시반 이후에 타이밍을 맞춰야 한다.

그 친구는 정말 맛집을 잘아는 친구여서 항상 믿고 추천해준 곳으로 가거든요 ㅋㅋㅋㅋ

마포선장이라는 곳인데 키조개삼합 전문점이고 맛은 진대감과 비슷하지만 가격은 훨씬 저렴하다는 거!

Report this page